대관안내

“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의 대관시설을 새롭게 리모델링 하였습니다.”
저희 협회에서는 다양한 규모의 회의부터 교육 및 대규모 세미나&설명회 등의 개최가 가능합니다.
중·소규모 회의가 가능한 중교육장과 1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교육장을 비롯하여 휴식이 가능한 공간과 강연자를 위한 별도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.
의료기기산업계 종사자 및 유관기관에 시설을 지원하여 의료기기산업을 확대하고 대한민국 의료기기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대관업무를 진행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
대상: 중·소규모 회의, 일반 교육, 워크숍, 세미나 등

대관료

대교육장

좌우로 움직여보세요
(단위 : 원, VAT 별도)
수용인원 평일
구분
시간대별 임대료(비회원사) 시간대별 임대료(회원사 50%)
9~12시 13~18시 전일 9~12시 13~18시 전일
100명 평일 300,000 500,000 700,000 150,000 250,000 350,000
주말 360,000 600,000 800,000 180,000 300,000 400,000

중교육장 / 대회의실

좌우로 움직여보세요
(단위 : 원, VAT 별도)
수용인원 평일
구분
시간대별 임대료(비회원사) 시간대별 임대료(회원사 50%)
9~12시 13~18시 전일 9~12시 13~18시 전일
40명/24명 평일 120,000 200,000 280,000 60,000 100,000 140,000
주말 180,000 300,000 320,000 90,000 150,000 160,000

공통기자재 사용료(단위 : 원, VAT 별도)

  • 노트북 : 30,000(회원사:무료)
  • 빔프로젝트 : 50,000(회원사 : 무료)
  • 무선마이크 : 10,000(회원사 : 무료)
  • 유선마이크 : 10,000(회원사 : 무료)

대관시설

  • 대교육장(1층) 100석
  • 중교육장(1층) 40석, 교육생 및 강사 라운지
  • 대회의실(1층) 24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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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시간: 기본 1시간 이내, 종일 8시간

대관할증: 야간 (18시 이후) 대관 및 대관시간을 초과한 경우 10% 가산

할인대상: 협회 회원사 및 유관기관

대관절차

  • 대관신청서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제출(회원사 제외)
  • 협회 홈페이지 접속(www.kmdia.or.kr) ▶ 강의장 대관안내 바로가기 또는 회원지원센터 – 강의자 대관안내
  • 대관료의 20% 계약금 입금(신청서 접수 시)
  • 행사 3일전까지 대관료 100% 완납, 취소는 행사 2일전까지만 가능하며, 2일 전 취소 시 사용료의 70%만 환불, 카드결제는 임대일 당일 방문결제 가능
  • step 01임대가능여부 확인
  • step 02임대신청
  • step 03임대예약 완료
  • step 04임대료 납부
※ 코로나 19 등 감염병 및 재난상황시 정부 정책, 지침에 따라 대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※ 핑거푸드, 도시락 등 케이터링 가능 (별도 신청 또는 직접 컨택)
※ 주차불가

문의

전화 팩스 장소
070-7725-8660[교육연구팀] 02-596-7440 대교육장 / 중교육장
070-7725-8720[운영지원부] 02-596-7401 대회의실

강의장 대관예약 현황

임대신청

신청서

기관(업체)명
대표자
주 소
전화번호 TEL :

H.P :
담당자
결제방법      
사업자등록번호 - -
업태, 종목 업태 :

종목 :
e - 메일
(전자세금계산서)
이용시설                  
행사명칭
행사목적
행사내용
예정인원
이용기간 ( 요일) ~    까지( 시간)
기타사항
사업자등록증 첨부
< 대관 준수사항 >
1. 이용시간을 지키며, 시설과 물건을 아끼고 깨끗이 사용합니다.
2. 시설이나 비품 등의 파손 시 원상복구 또는 변상합니다.
3. 사용 후에는 반드시 전등, 부대시설 등을 확인하고 정리를 합니다.
4. 행사 관련 추가 시설, 시설물 및 안내문 부착 등은 협회의 확인 후 실시하며, 행사 종료 시 사용인이 즉시 원상 복구합니다.
5. 사용인은 행사 시 사고방지를 위한 대책을 강구하고 필요 시 안전요원을 배치해야 하며 시설 사용중 발생된 민ㆍ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사용인에게 있습니다.
6. 계약금(20%)은 신청서 접수시 납부하고, 잔금은 행사 3일전까지 납부를 완료해야 합니다.
   (잔금은 임대일 당일 방문 카드 결제 가능함, 계약금 ․ 잔금 미납 시 계약 자동 해지)
  • 입금 계좌 : 국민은행 088201-04-067305 (예금주 : 사단법인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)
  • 카드결제는 방문결제만 가능하며, 무통장입금 시 전자세금계산서는 담당자 E-Mail로 발송
7. 취소는 행사 2일전까지만 가능하며, 2일 전 취소 시 사용료의 70%만 환불합니다.
8. 외부 음식물 반입은 불가하며, 식사 시 외부 식당 이용을 권장합니다.
   (부득이하게 반입 해야하는 경우 협회에 반드시 알리고, 필요시 미화비용을 추가 청구할 수 있음)
9. 건물 특성상 냉․난방 시설은 야간(18시 이후) 및 주말(휴일)에 운영되지 않습니다.
10. 건물 내 주차 불가하오니,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※ 사용자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대관 지침을 사전에 숙지하고 반드시 준수할 것을 확약합니다.
※ 문의 - [대교육장 / 중교육장]Tel : 070-7725-8660, Fax : 02-566-7440
[대회의실]Tel : 070-7725-8720, Fax 02-596-7401

상기와 같은 조건으로 귀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시설을 사용하고자 신청합니다.



2024년 11월 21일



신청인 (인)





(사)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귀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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