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택설문 답변현황
설문회차 1회차
총참여자수 0 명
설문제목 테스트
설문기간 2014-06-25 ~ 2014-07-06
질문 1 Q 1. 표준통관예정보고 관련 전화 연락 시 담당자와의 접촉이 용이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2 Q 2. 협회 홈페이지의 표준통관예정보고 안내 메뉴는 고객님께서 알고자 하는 정보를 충분히 안내(설명)하고 있습니까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3 Q 3. 표준통관예정보고서 접수 시 제출서류가 예전에 비해 많이 줄었다고 생각하십니까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4 Q 4. 표준통관예정보고 관련 제출하는 구비서류는 간편하고 적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5 Q 5. 업무 처리 시 담당자는 규정상 처리시간(접수 후 8시간 이내) 보다 빨리 처리해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6 Q 6. 표준통관예정보고 업무 처리 시 동일한 기준에 의해 일관성 있게 업무가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7 Q 7. 표준통관예정보고 오류통보 시 통보 내용은 알기 쉬우신가요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8 Q 8. 담당자의 민원 응대 태도 및 친절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9 Q 9. 상담 시 담당자의 설명은 만족하십니까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10 Q 10. 지금까지 응답하신 내용을 종합할 때 협회 표준통관예정보고 민원서비스에 대하여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?
문항1) 전혀 그렇지 않다
(0명 / 0%)
문항2) 그렇지 않은편이다
(0명 / 0%)
문항3) 보통
(0명 / 0%)
문항4) 그렇다
(0명 / 0%)
문항5) 매우 그렇다
(0명 / 0%)
질문 11 Q 11. 협회에서 개최한 표준통관예정보고 작성법 교육에 참석하셨습니까? (2013년도 : 4회, 2014년도 상반기: 2회)
문항1) 참석
(0명 / 0%)
문항2) 미참석
(0명 / 0%)